티스토리 뷰
목차
마이데몬 8회 줄거리 명대사& 명장면
마이데몬 8회 줄거리 핵심요약 & 엔딩
데몬설명서를 습득한 기광철은 구원을 죽이려고 심장 깊숙이 칼로 찌르지만 숨이 끊어지기전 박복규에게 발각됩니다. 병원으로 옮겨진 정구원은 응급수술을 받고 회복하지만 데몬 능력은 도도희의 손목을 잡고 있어도 깜박거리는 상황. 정구원이 위기를 겪으면서 주여사를 도희가 살해했다는 가짜뉴스때문에 돌아섰던 여론은 다시 도희에게 호의적으로 돌아서지만, 사랑하는 구원을 잃을뻔한 도희는 회장자리와 상속을 포기한다고 선언합니다. 도희의 결정이 자신때문임을 알게된 구원이 도희를 찾아가 설득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사람이 키스를 하면서 8회는 끝이 납니다.
마이데몬 8회 하이라이트
▶ 영상보기 [ "크리스마스에 또 오자♥" ]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New 마이데몬 줄거리 (+회차별) , 등장인물, OST듣기
마이데몬 8회 줄거리 명대사& 명장면
데몬 설명서에서 나온대로 데몬을 소멸시키기 위해 칼로 심장을 찌른 후 심장을 반으로 쪼개려고 칼을 밟아 깊숙히 찔러 넣으려는 기광철을 박복규가 발견하고 몸을 던져 막아냅니다. 가면의 반쪽이 찢어져 얼굴이 노출된 기광철은 놀라서 도망가고 박복규는 정구원을 살리기 위해 지혈을 합니다.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던 중 그 소식을 들은 도도희는 오열하며, 경찰에게 당장 구원을 살리러 가야한다며 나갈 수 있게 부탁을 합니다.
긴급 수술을 하고 고비는 넘겼다는데 계속 깨어나지 못하고 있는 정구원.
석훈의 도움으로 잠시 병원에 다녀올 수있게 된 도희가 병실에 나타나자 진스타가 난리를 치지만 박복규마 말려주어 도희는 구원 옆에 있게 됩니다.
도희는 구원에게 자신의 손목을 내어주고 구원은 자신을 늘 지켜줬는데 자신은 너무 늦게 온것 같다고 자책을 하며 눈물을 흘리고 잠시후 구원은 자신의 곁에서 슬퍼하는 도희를 보며 의식을 찾습니다.
의사부를게.
잠깐만 도도희.
충전이 필요해
▶ 영상보기 [ 김유정, 깨어난 송강의 품 안에서 안도]
결국 살렸네.
그게 제 목에 칼을 겨누는지도 모르고
도희는 조사중이라 병원에 오래 머물수 없어 어쩔수 없이 구원은 선월재단 사람들에게 맡기고 석훈과 경찰서로 돌아가는돌아갑니다.
경찰인척 다시 조사실로 복귀한 도희는 다음날 혐의없음으로 풀려나게 됩니다.
정구원은 의식을 회복했지만 자꾸 지옥인듯한 불에 휩싸인 꿈을 꾸며 자연발화되는 공포에 질려서 깨어납니다.
아이처럼 투정을 부리는 구원은 박복규를 부려먹으며 문만 열리면 도도희 ? 외치며 도희를 기다립니다.
전생에 양반이라 그런가
부려먹는 건 진짜 잘한다고 !
기다리는 도희는 안오고 난데없이 들어오는 화환들. 들개파들이 구원의 소식을 듣고 병문안을 왔습니다.
이를 보고 기겁한 구원이 500미터 이하 접근 금지를 명하자 형님의 첫명령이라며 정확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병실앞을 지키고 있습니다.
경찰서에서 나와 서둘러 구원의 병원을 찾아온 도희를 반갑게 맞이한 구원은 감동멘트를 날리며 퇴원을 하려고 합니다.
집에 가자.
너랑 있는게 치료야
AI 같은 신비서까지 감동시킨 구원의 멘트.
아픈 구원에게 다정한 도희는 치료 받고 퇴원을 해야 한다며 구원을 달래줍니다.
그동안에는 반려인간에 만족했지만 더는 그럴수 없다며, 도희때문에 구원이 위험해지는 상황에 질투의 감정까지 겹쳐 화가난 진가영은 화풀이를 하듯 격하게 검무 연습을 합니다.
기광철은 계속 노도경에게 연락을 하며 자신의 얼굴 반쪽을 구원에게 들켜버렸기 때문에 정구원이 자신에게 찾아 올까봐 겁에 질려 있습니다.
결국 퇴원을 한 정구원은 충전을 위해 도희의 손목을 잡고 누웠습니다. 접촉 면적을 넓히면 충전이 더 잘되어 회복이 더 잘되지 않겠냐며 두사람은 포옹에 합의하고 어색하게 서로를 품에 안습니다.
죽을 고비를 넘기면서 더욱 애틋한 감정이 된 두 사람. 구원은 5분만 더충전을 하자며 도희를 꼭 껴안습니다.
많이 좋아졌다고 하지만 아직도 통증이 있는 정구원.
▶ 영상보기 ※설렘 폭발※ 김유정×송강, 충전 명목 삼아 침대 위에서 와락 포옹!
도희는 아직 완전히 회복하지 않은 구원에게 쉬라고 하며 혼자 출근을 하려는데, 구원은 자신까지 공격한 범인이니 너무 위험해서 도희를 혼자 보낼 수 없다고 합니다.
도희와 함께 나가려는 구원과 말리는 도희. 그리고 구원을 걱정하는 박복규. 신비서가 방법이 있다고 하여 박복규가 구원을 보조해주기로 하여 넷이서 한팀처럼 같이 출근을 하게 됩니다.
정구원의 사고 소식과 도희가 혐의 없음으로 풀려나면서 유투버들은 뒷돈을 받고 거짓 방송을 했다며 양심고백을 하기도 해서 여론이 도희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돌아섰습니다.
사무실에서 구원이 무사하게 복귀한 것을 축하하며 폭죽을 쏘자 놀라서 신비서에게 안겨버린 박복규.
회의에서 구원덕분에 여론이 동정표까지 얻어 도희에게 완전히 유리한 방향으로 바뀌었다고 하자 구원은 으쓱해 합니다.
하지만 축하한다며 직원이 사온 케잌의 촛불을 보고 불에 휩싸였던 꿈을 떠올린 구원은 공포에 질린 얼굴을 하고 박복규는 그렇게 겁에 질린 이사장은 처음 본다며 걱정을 합니다.
구원이 박복규와 이야기 하는 사이 도희를 찾아온 진가영은 도희에게 언제까지 구원을 이용할꺼냐며, 자신의 일은 스스로 해결하라고 말합니다. 구원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진가영의 말에 생각이 많아지는 도희.
박복규는 서둘러 진가영을 신월재단으로 돌려보내려는데 구원과 잠시 이야기를 하겠다는 진가영.
진가영은 구원에게 그여자로 인해 구원이 인간의 감정을 느끼고 힘이 약해지고 인간이 되억 가고 있다며 걱정을 합니다.
자신 뿐 아니라 죽을 고비를 넘긴 구원을 보면서 이 전쟁을 치르기 위해 따르는 희생이 너무 많아지는 것을 느끼며 이렇게 계속 가는 것이 맞는지 고민에 빠집니다. 진실을 밝히지 않고 덮자니 억울하게 죽임을 당한 주여사가 너무 억울할 것 같고 그러자고 계속 범인을 찾아다니자니 구원까지 위험해 지는 상황. 환상속으 주여사와 대화를 나누며 도희는 고민을 합니다.
죽은 사람은 억울할 거 없어.
남은 니가 억울해서 그렇지
나 억울해.
누가 죽였는지도 모르고
내 사랑하는 가족을 잃었잖아!!
정구원은 아직 아파서 진통제를 많이 먹으면서도 도희 앞에서는 애써 괜찮은 척을 합니다.
다음날, 임시 이사회에 참석하러 가는 길에 노도경을 만난 도희와 구원.
노도경은 도희들으란듯 구원에게 이야기 합니다.
도망쳐요. 살고싶으면.
도도희 옆에 있으면 다 죽어나가니까.
구원이 노도경을 혼내줄까? 하지만 이를 말리는 도희 . 이사회에 참석해서 중대발표를 합니다.
더 이상의 갈등과 다툼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저는 회장후보에서
물러나겠습니다.
다 묻고 가기로 마음먹었어요.
유산 상속도 포기할게요.
그러니 이제 전쟁은
그만하기로 해요.
도희의 발언을 예상치 못했던 정구원은 도희를 따라가 도대체 왜 그러냐고 묻는데 도희는 이제 더는 불안과 공포 속에서 살고 싶지 않다며, 이제는 정구원이 자신을 지킬 수 있을지 믿지 못하게 되었다고 말하고는 매몰차게 돌아섭니다.
이제 널 못믿겠어.
이제 넌 더이상 날 지켜줄 수 없어.
너 자신조차 지키지 못할정도로
약해졌으니까..
도희가 가고나서 절망한듯 힘이빠져 주저앉아 버린 정구원.. 그리고 그 모습을 각각 지켜보는 노석민과 노도경.
정구원이 도희와 헤어진 후 주저앉는 모습을 본 노도경은 데몬 구원이 자신을 찾아올까봐 불안증세를 보이며 숨어있는 기광철에게 안심하라는 듯 문자를 보내줍니다.
도희가 회장자리와 유산을 포기하자 미리 축배를 드는 가족들. 회장 자리를 던져주고 소중한 것을 지키려는 선택을 한 도희와 달리 노도경과 노석민이 회장자리를 놓고 갈등을 할 조짐을 보입니다.
도희와 헤어진 후 구원은 선월재단을 돌아와 박복규도 못들어오게 사무실 문을 잠그고 고민에 빠져 있습니다.
사실 전날 석훈을 만나 자신의 뜻을 미라 밝혔던 도희
주석훈을 찾아간 정구원은 도희가 왜 그러는지 묻지만 석훈은 전에 구원이 그랬던 것처럼 도희에게 직접 대답을 들으라고 합니다. 도희가 대답을 안한다며 괴로워 하는 구원에게 석훈은 정구원이 다칠까봐 도희는 부모님과 주여사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를 멈추고, 그 죄책감을 껴은은 채 회장자리를 포기했다는 사실을 말해줍니다.
도희 당신때문에 포기한거야.
당신 또 다칠까봐.
▶ 영상보기 “당신 또 다칠까 봐...” 이상이, 송강에게 전하는 김유정의 속마음
도희의 진심을 알게된 구원은 도희를 찾아 갑니다. 주여사가 가꾸던 온실에 와있는 도희.
도도희, 널 위한 선택을 해.
그게 나를 위하는거야.
다 죽었어.
주여사도,
엄마도, 아빠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다 죽었어
나 때문에 너도 죽을거야
상관없어
[구원의 독백]
널 향한 마음이
나를 하찮고
나약하게 만들지라도
거역할 수 없는
너라는 운명
죽을 고비를 넘기면서 서로를 향한 마음이 더욱 애틋해진 두사람. 키스를 하면서 7회는 끝이 납니다.
▶ 영상보기 [키스 엔딩] 김유정♥송강, 폭발하는 감정 속 서로를 향한 뜨거운 키스
하이라이트2
마이데몬 9회 예고
마이데몬 OST PART 5 그대라는 봄 (샘김)
내게 온 그대라는 봄
차가웠던 내 맘은 녹아내려 버렸죠
햇살 같았던 따뜻한 미소에
피어나는 감정이란 꽃
사랑이라 느꼈죠
I know this cold world
won’t hurt me with you
언제나 내 손잡아 주던 그대
Please just say you love me
We are more than friend so show me
I don’t need no lie no lies
Oh baby I need you
Please just say you love me
We are more than friend so hold me
I don’t need no lie
You always in my heart you know
가끔씩 난 생각하죠
혼자 있는 내 모습들이 지금과 똑같을까
찬 바람 불어 휘청이는 나
추운 겨울 그대가 내게
내려올 거라고
I know this cold world
won’t hurt me with you
그대와 함께라면 충분해요
Please just say you love me
We are more than friend so show me
I don’t need no lie no lies
Oh baby I need you
Please just say you love me
We are more than friend so hold me
I don’t need no lie
You always in my heart you know
삶의 모든 순간마다
그대 생각이 나 하루만
비록 모든 것이 변한다 해도
You the first thing in my life
I will call you my own
Please just say you love me
We are more than friend so show me
no lie no lies
Please just say you love me
We are more than friend so hold me
I don’t need no lie
You always in my heart you know
전체 무료 다시보기
인기 드라마, 영화, 예능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추천 Best 3
마이데몬 재방송 편성표
관련 인기글 더보기
2023.12.23 - [흥미진진] - 마이데몬 9회 줄거리 명대사 OST, 10회 선공개 예고
마이데몬 7회 줄거리 명대사 OST, 8회 선공개 예고
마이데몬 6회 줄거리 명대사 OST, 7회 선공개 예고
마이데몬 5회 줄거리 명대사 OST, 6회 선공개 예고
마이데몬 4회 줄거리 명대사 OST, 5회 선공개 예고
[흥미진진] - 마이데몬 3회 줄거리 명대사 OST, 4회 선공개 예고
마이데몬 2회 줄거리 명대사 OST, 3회 선공개 & 3회예고
마이데몬 1회 줄거리 명대사&명장면, 2회 예고& 선공개
'흥미진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웰컴투 삼달리 5회 줄거리 명대사, 6회 선공개 예고 (0) | 2023.12.17 |
---|---|
마에스트라 3회 줄거리 명대사, 4회 선공개 예고 (0) | 2023.12.17 |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8회 줄거리 명대사, 9회 선공개 예고 (0) | 2023.12.17 |
효심이네 각자도생 24회 줄거리, 25회 예고 (0) | 2023.12.16 |
싱어게인 시즌3 8회 4라운드 TOP10 결정전 결과, 노래듣기 (0) | 2023.12.16 |